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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위치 :  > 체인점 개설안내 > 남성전용가발 사업성


국내의 탈모시장은 현재 2조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탈모인구는 약 900만명에 이르고 있으며, 매년 50%씩 증가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심는 가발의 시장은 년 2000억원의 시장을 형성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H사 M사 가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TV 및 신문 언론을 통해서 보아오셨을 겁니다.

하지만 원가대비 백여만원이 넘는 심는가발을 판매하고 있으며 탈모인들은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H사의 경우 40여개 가까이 지점을 설립하여 년매출의 통계를 본다면

각 1개 지점의 매출량은 월 약 90PS정도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만큼 남성전용가발의 수요는 높기 때문에 공급또한 점점 높아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작년의 매출은 423억이라는 전년대비 50% 의 신장을 보이고 있으며 2010 자체 10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탈모인 여러분 즉 공급자가 아닌 (수요자) 의 마음은 반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가격의 부담감은 갈수록 높아가고있습니다.

 

H사 120만원 ~150만원

M사 120만원 ~ 180만원

 

물론

음지에 있던 심는 가발의 부흥을 일으키며 양지로 올라온 것은 사실이지만 그 반대의 문제점은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국내 현재 기술력과 합리적인 시스템, 가격 그리고 지점형성이 되어있는 곳은 위 2사를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일반 개인가발점은 우후죽순 생겨나지만 그 높은 폭리와 불완전한 시스템, 낮은 기술력은 탈모인들의 충족을 시키기에는

부족함이 실로 많습니다.

 

 

지난 30여년간 태경가발은 오로지 가발이라는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30여년간 탈모로 고민을 해오며 수많은 연구와 개발을 해왔습니다. 태경가발 대표이자 한사람의 탈모인인 이태경 태표는

머리가 없다는 그 고민은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탈모인들의 고민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결국사업이란??

그 사업의 주체보단 소비를 하는 한사람의 생각과 고민 그리고 그 입장이 되어봐야만 정확히 알 수 있을 겁니다.

이미 태경가발의 웹사이트의 커뮤니티 활성을 보면 그 내용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얼마나 소비자의 입장에서서 노력을 해왔으며 최선을 다였는지는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태경가발과 비슷한 비젼을 앞서 보인 화장품의 미샤, 미용실의 혁명가 ‘’블루클럽‘’

 

위 업체가 무조건적인 가격만 낮았다고 성공한 건 절대 아닙니다.

높은 품질, 완벽한 시스템, 시대적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남성분이 착용하는 가발이란 음지에서 있을수 밖에 없는 아이템일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TV광고 신문.언론보도.인터넷 을 통해 남성전문가발샵은 이미 그 기지개를 일으켰습니다.

 

이태경태표는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

‘’탈모‘’란 불편할 뿐이지 부끄러움이 아니라고.

그 불편함을 완벽히 해드릴수 있다면 대한민국 어떤 탈모인도 불편함을 절대 못느낄 것이라고......

 

이미 태경가발은 각종 인터넷, 언론보도, 수많은 탈모인들의 입을 통하여

30년 장인정신 이어온 남성 가발 명가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현재 업계 인지도 3위이지만 업계 1위의 향한 도약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완벽한 시술로써 탈모인들의 입을 통해 높은 인지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태경가발의 특징은?

 

- 30년 수제명가

- 국내최저의 합리적가격

- 높은 기술력

- 빠른 AS

- 세분화된 시스템

 

입니다.

 

사업주께는 이미 태경가발이 30여년간 한길을 걸어오며 구축해온 완벽한 시스템으로 높은 신뢰를 드릴 것이라고

100% 확신합니다.

 

또한 많은 탈모인들께는 전국 지점형성으로 낮은가격으로 높은 컬리티를 반드시 갖고 갈 수 있는 가발 그 이상의 감동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태경가발의 가족으로써 여러분들의 사업에 큰 발전이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